TOP LG선물세트특가몰 엘지에스샵
마이페이지로그인
2020 이벤트
장바구니
최근본상품
더보기
알림
FAQ
  • 구매 후 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?
    LGS에서는 영수증을 원하시는 고객께 제품과 함께 보내 드립니다.

    필요하신 고객님은 고객센터(1588-5771)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    또한 주문시 현금영수증 또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할 수 있으며, 필요하시면 해당 메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.
    감사합니다.
  • 주문내용 수정 및 취소는 어떻게 합니까?
    주문하신 내용을 변경하시거나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LGSshop 위쪽 상단메뉴에서 [주문내역/배송조회]를 클릭하신 후,
    주문취소,환불,교환 요청 메일을 작성하시거나 LGSshop 고객센터(1588-5771)로 직접 연락을 주시면 곧바로 처리해 드립니다.

    배송된 상품일지라도 상품을 반품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 환불, 반품 및 교환 처리를 됩니다.
  •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  회원일 경우 로그인후 상단에 마이페이지의 [주문내역/배송조회]를 클릭하여 해당페이지로 들어갑니다.
    주문하신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해당주문의 상세정보가 나옵니다.
    해당내용중 하단 우측에 주문취소신청을 클릭합니다.

    비회원일 경우 역시 상단에 주문/배송조회를 클릭하여 해당페이지로 들어갑니다.
   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입력한후 주문내역페이지에서 주문취소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
    보다 자세한 문의가 있으시면 고객센터(1588-5771)로 문의 바랍니다.
  • 장바구니에 물품이 안담겨요.
    장바구니에 물품을 담으시고 결재하시려고 할 때 장바구니에 물품이 없다고 나오신다구요?

    그러시다면 우선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해 주세요 5.0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LGSshop쇼핑몰 시스템과
    잘 맞지 않아서 에러가 많이 발생하게 되십니다.

    우선 버전을 업그레이드를 해서 사용해 주세요 아니면 다른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컴퓨터로 주문서를
    작성해 주세요.

   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해결이 잘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기술지원팀(1588-5771)으로 문의주세요.
    감사합니다.
  • 주문서를 확인하고 싶어요.
    회원님들 같은 경우는 LGSshop 의 메인페이지에서 [주문내역/배송조회] 클릭하시면 주문서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    그곳에서 지금까지 작성하신 주문서 및 배송상태 추적 확인까지 한꺼번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    또 따로 저희가 메일로 주문서와 입금확인 배송확인까지 보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확인 가능하시답니다.

    좀더 자세한 문의가 있으시다면 고객센터(1588-5771)로 연락해 주십시요.
  • 주문서 작성 방법을 알려주세요?
    알려드리겠습니다.

    회원이시라면 우선 로그인 하는 것을 잊지마세요.
    원하시는 물품을 우선 장바구니에 담으십니다.
    다음으로 계속 쇼핑하기와 구매하기중에 하나를 선택하시게 됩니다.

    계속 쇼핑하기는 여러 가지 물품을 담으실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시스템이고요
    그냥 한제품만 사실경우는 바로 구매하기로 넘어가시면 됩니다.

    회원이신 경우는 정보가 자동으로 나타나게 되어 있어서 작성하시기 편리하실 겁니다.
    결재방식도 입금방식과 카드방식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선택하셔서 결재해주시면 된답니다.
  • 비회원도 상품구입이 가능한가요?
    예 당연히 가능합니다.

    비회원으로도 물품구입을 자유로우시고요.
    다만 회원님들게 LGSshop 이 드리고 있는 부가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  이점 양해 바랍니다.